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시그니엘(롯데타워) 웨딩 참석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1. 5. 9. 20:27


    지난 주말 우연히 롯데 시그니엘 웨딩에 참석할 기회가
    ㅎㄷㄷ

    Signiel. 잘못읽으면 신길ㅎㅎ

    저는 정말 평범한 사람이지만 와이프 지인이 엄청 부자라서요~!

    롯데타워 고층 연회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76층인가 그랬습니다.

    차 경차끌고갔는데 발렛까지 해주셔서 ㅎㅎㅎㅎ

    보통 전망대 가려면 2만원정도 내야하는데 잘다녀왔죠.

    미세먼지때문에 잘 못보긴했지만 서울 전경이 확 트였더라고요~!

    웨딩홀 모습이구요. 정말 꽃이 화사하더라고요. 꽃값만 천단위라고 하니...

    끝나고 나선 꽃을 가져오면 웨딩쪽에서 포장도 해주셨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꽃을 왕창 가져왔구요.

    지금은 이쁘지만 곧 냄새나는 쓰레기가 될예정이지만요 ㅎㅎ


    이쁘죠? 촛불까지 군데군데 디테일하더라고요.

    음식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생선 회부터 전복, 스테이크 그리고 디저트는 살구빵 같은게 나왔는데 달달구리하고 맛있었영

    엄청 고급지죠? 아마 우리나라에선 신라호텔이랑 롯데 시그니엘 웨딩이 가장 비싼걸로 알고있어여 ㅎㅎㅎ

    제가 가장 놀랐던것은 화장실마져
    고급스러운 클라스.... ㅎㅎ 사진도 찍게됐습니다.

    여기까지였습니다.

    그럼 저도 나중에 결혼은 했으니 돈 많이벌어서 자녀 결혼은 이런데서 할 수 있도록....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