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류동 감자옹심이 Q&A 주차, 포장, 웨이팅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2021. 5. 19. 15:03

    얼마 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저희동네가 나와서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오류동 골목 감자옹심이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부대찌개 집을 다녀왔고


    바로 17일 그제 부모님과 와이프와 함께
    오류동 감자옹심이를 먹고왔습니다.

    웨이팅은 2시간 반 가량....


    제가 먼저가서 번호표를 받고 와서 1시간 더기다렸고
    부모님은 차에서 1시간가량 기다렸습니다ㅠㅠ 에고 이게 뭐라고...

    맛있게 먹었구요. 배불리 먹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마지막이여서 양도 푸짐히 주시더라고요.


    이 사진은 보리밥 사진.

    TV를 보고 처음 가시는분들께 도움이 되라고 Q&A 세션을 만들어봤습니다.

    Q1. 웨이팅은 얼마나될까요? 언제쯤 도착해야 먹을 수 있을까요?
    평일 됐는데 대략 2시간 반가량 걸리더라고요. 제가 마지막이었는데 제가 도착한시간은 오픈시간 11:30분이었습니다. 비오는 날인데도 그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오픈 전 11:30에는 도착해야 번호표를 받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2. 주차는 어떻게 하셨나요?
    저희는 동네라 시장에 대충 댔는데, 근처에 오류역 행복주택주자창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30분에 1500원이니 2시간 30분이면 7500원가량 할 것같네요 ㅎㅎ

    Q3. 포장은 되나요?
    포장주문은 되진 않지만 양이 많으면 덜어놓고 포장을 해주긴 합니다. 저희는 막국수도 시켰기 때문에 분량 하나정도는 포장을 했습니다.

    Q4. 2시간 반을 기다릴만한 보람이 있었는지?
    확실히 고소하고 맛이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초기여서 그렇지 시간이 지나면 여유있게 기다리지 않으더라도 먹을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그래서 한 2~3달뒤에 방문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Q5. 하루에 몇명 받는지?
    번호표가 80번까지 있더라고요. 한사람당 한번호표이고, 저희가 두번째턴에서 8,9,10으로 마지막이여서 하루에 90명정도 받는 듯 싶습니다. 그렇지만, 막국수도 시키고 옹심이도 1~2개 시키시기도 하니 한 100인분가량이 준비돼 있는 것 같아요.

    Q6. 오픈시간은?
    11:30분에 오픈해서 2:30분 정도에 끝이 나는것 같더라고요. 100인분 정도가 한 3시간 안에 먹인셈이네요.그렇지만 직원분들은 9시반? 10시정도에 출근하시는 것 같고요.

    마지막으로 사장님과 찍은 사진 한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