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로 SK바이오팜 청약 신청방법 후기
    주식/주식용어 2020. 6. 23. 12:19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부터 내일까지 SK바이오팜 청약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첫날은 190만주, 둘째날에도 190만주 정도 공모를 진행합니다.

    청약시간은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까지라고 합니다. 또, 일반 상장은 7월 1일이라고 하네요.

    다행히도 요즘 축의금을 먼저 계좌로 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여윳돈 80만원이 생겼는데요.

    한주에 4만 9천원에 청약을 한다는 바이오팜 소식을 듣고 제 생애 첫 청약공모주를 넣어봤답니다.

    예정 공모가는 3만6천원이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ㅎㄷㄷ

    제가 앞서 청약관련해서 좀 작성한게 있어서 좀 자세하게 알고싶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시면 되구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모바일로 어떻게 신청을 하는지 절차에 대해 그리고 후기를 알려드리려구 올립니다.

    먼저 저는 NH나무 증권 앱을 깔고 계좌를 신청했는데요. 이 말고도 한국투자증권, SK증권, 하나투자증권에서도 가능하시니 확인해보시구요.

    먼저 앱에 들어가시고 계좌이체/청약대출 란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에 사진처럼 공모청약부분이 빨간색으로 뜨실텐데요. 오늘이 SK바이오팜 공모 날이라 이렇게 빨간색으로 표시해놨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SK바이오팜란이 뜹니다. 먼저 이전에 잔고=넣어둘돈을 두둑히 넣어두셨는지 확인하시고 돈을 넣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안그러면 넘어가질 않거든요. 4만 9천원에 떴네요 ㅎㅎ아직까지 오후 12시기준 경쟁률은 37대 1입니다. 더 오를 수도 있구요. 내일24일 것과 오늘 것은 나뉘어져 있어서 따로 경쟁하는 시스템입니다. 명심하시구요.


    누르시면 이렇게 청약가능한도와 제 계좌에서 얼마까지 청약이 가능한지 나옵니다. 저는 80만원을 계좌에 넣어놨기때문에 저기 80만원이라고 나오네요~!


    청약증거금을 누르면, 얼마나 신청할지 나오게 되는데요. 자금이 더 있으면 100주까지 가능하디만.... 저는 제 계좌에 맞게 30주=73만 5천원짜리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입고는 미신청 환불도 미신청으로 했습니다. 입고 신청은 주식을 배정받을 계좌를 신청하미신거라고 하네요.미신청시, 해당계좌로 입고된다고 합니다.

    환불을 바로 나무NH증권계좌로 받으려면 미신청으로 놓고 다른 계좌로 받으시려면 신청으로 하고 작성하면 됩니다.

    그런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두구두구두구

    확인버튼이 나오고요 ㅎㅎ

    이렇게 완료됐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ㅎㅎ 참 쉽죠???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용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