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블로그체험단 방법&후기&비교
    에세이 2020. 7. 22. 11:09

     

     

    안녕하세요 파이어족입니다. 요즘들어 부업관련한 글을 쓰고 있는데요. 사실 그동안 여러가지 많이 시도해 본 것 같습니다. 영상편집 알바에서부터(지인이 부탁) 영어번역 그리고 블로그까지ㅎㅎ 최근엔 배달의민족 커넥터를 시도해보려고 하는데, 그 부분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말고도 네이버 블로그도 함께 활용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에 대해 들었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들었고, 저도 가능하다고 생각해 올해 초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운영해왔습니다. 

     

     

    ◆블로그 개설 그리고 꾸준한 게시

    가장 먼저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하는게 우선이겠죠? 개설방법은 쉽구요. 유입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꾸준히 글을 써야 합니다. 지난 3월부터 제가 끄적였던 여행 관련한 내용들을 작성했구요. 유튜브를 본 이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함께 1일 1포스팅을 해왔습니다.(지금은 어렵....;;)

    네이버블로그 운영 노하우가 담긴 카페에도 가입하면서 서이추(서로이웃추가)를 해주시고 댓글&공감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어느정도 노출 키워드가 생기더라고요. 초반엔 검색어와 사람들이 관심많아 할 법한 것들에 대해 많이 작성하면서 유입수가 500을 넘기기도 했지만, 최근엔 그렇게까지 하면 진이 빠지는 바람에 하지 않고 있습니다. 

    덕분에 그래도 이웃수 668명 전체 방문자수 2만2천정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100명정도는 꾸준히 유입되는 것 같더라고요. 

     

     

    ◆체험단 신청 일일 유입수 100명서부터? 상품은 500명

    네이버 체험단에 대해 들은 3월부터 적극적으로 체험단 홈페이지에 들러 신청을 했습니다. 불행중 다행이도 처음엔 네이버 지수가 높지 않았는데, 코로나 상황 때문에 많이 신청하는 분들이 없었더라고요. 그래서 미달되는 체험을 위주로 신청하다 보니 한달에 3~4번은 꾸준히 당첨됐습니다. 일주일에 1번정도씩? 

    식당위주로 신청을 했구요. 상품은 일일유입수가 500명은 돼야한다고 해서;; 도전했지만 매번 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튼, 그런 방식으로 총 16개 식당&카페에 총 47만원가량을 블로그체험단으로 먹고 즐겼습니다. 뭐 현금으로 받은 건 아니니 그래도 이정도 데이트비용으로 아꼈다고 생각하니 꽤 뿌듯하더라고요. 

    최근에 결혼을 해서 청첩장 모임도 있었는데, 그 비용으로 한 20만원가량 아낀 것 같구요. 정말 유용한시기에 유용하게 활용한 것 같습니다. 

    ◆체험단 목록 그리고 종류별 분석

    체험단 홈페이지는 정말 다양한데요. 제가 당첨된 곳 위주로 올렸는데요. 사실 이보다는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험에서 잘 되는 곳들만 올렸습니다. 저는 주로 식당은 놀러와체험단와 블로그원정대가 잘 당첨되는 것 같더라고요. 레뷰라는 곳은 세련됐는데 다양한 상품과 체험이 있지만,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밖에 당첨은 안됐습니다. 

    쉬즈블로그는 엄창 많은 데이터를 갖고 이쑥요. 어바웃라이프는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지만 당첨도 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블로그 목록>


    레뷰: www.revu.net/

    쉬즈블로그: blog.naver.com/blognara_

    드루와체험단: blog.naver.com/moa_2018

    블로그 원정대: blog.naver.com/ajw4151

    놀러와체험단: cometoplay.kr/index.php

    어바웃라이프: blog.naver.com/qo191/222026923318

    댓글

Designed by Tistory.